클룩, 4월10일까지 울릉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 진행
페리 승선권·렌터카·숙소·투어 등 자유여행 상품 오픈

클룩이 4월5일부터 1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릉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클룩
클룩이 4월5일부터 1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릉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클룩

글로벌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울릉도 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모아 신규 페이지를 오픈했다. 클룩은 왕복 페리 승선권과 렌터카 등 교통 상품은 물론 숙박, 투어 상품까지 한 데 모은 울릉도 도시 페이지를 오픈하고 '울릉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릉도는 2025년 울릉공항 개항을 앞두고 있다. 현재는 페리로만 입도 가능해 접근성이 낮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쉽게 방문하기 어려운 섬이라는 희소성과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최근 젊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섬이다. 클룩은 서울, 경기권에서도 프라이빗 차량 또는 셔틀버스로 항구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편과 강릉항, 묵호항, 후포항, 포항 4개 항구와 울릉도 간 왕복 페리 티켓, 울릉도 현지 렌터카, 울릉도 버스 무제한 이용권과 현지 입장권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울릉아일랜드 투어패스까지 모든 교통편을 준비했다. 

또 울릉 도시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울릉도 일주일 살기' 이벤드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4월5일부터 12일까지 클룩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릉도에서 남기고 싶은 인생샷 콘셉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동반 1인 가능)에게는 울릉도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의 클룩 울릉도 여행 상품권과 일주일 간 체류할 수 있는 숙소를 제공한다. 일주일 살기 일정은 협의에 따라 4월 말 출발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