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이탈리아‧영국‧스페인 랜선 여행 가능
와인 1병과 치즈플래터 포함...15만5,000원~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이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를 선보였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이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를 선보였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여행의 추억을 더한 호캉스 패키지가 나왔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지난 여행을 추억하고 여행의 설렘을 다시 느껴볼 수 있도록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를 선보였다.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는 동영상 현지여행 가이드를 표방하는 ‘마이퍼스트가이드’와 제휴하여 랜선 여행 콘텐츠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그리고 스페인 랜선 여행 콘텐츠 가운데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알함브라 궁전투어, 몬세라트 워킹투어,  인문학 박물관 투어 등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그리고 프랑스의 주요 목적지로 꿈꾸던 유럽여행을 랜선으로 안내한다. 또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도 패키지에 포함돼 있다. 가격은 스튜디오 룸 기준 15만5,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4월 16일부터 6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 또는 EDM 제시 고객은 10% 현장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