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3일‧25일‧28일, 롯데원티비서 3회
서울 호캉스‧울릉도+독도‧제주여행 등

 

노랑풍선이 롯데원티비를 통해 노랑풍선 단독 여행상품을 3차례에 걸쳐 판매한다. 이번에 준비한 여행상품은 도심 속 호캉스 상품부터 울릉도와 독도 여행 상품, 시티투어 버스를 더한 서울 도심 투어 등 현실적으로 출발 가능한 국내 여행 상품에 초점을 뒀다. 

 

울릉도 삼선함 / 노랑풍선 제공
울릉도 삼선함 / 노랑풍선 제공

먼저 4월23일 오전 6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1차 방송에서는 '울릉도 대아리조트&독도 투어 2박3일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한다. 대아리조트는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바다와 아름다운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울릉도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프리미엄급 호텔이다. 해당 상품은 울릉도 주요 명소와 독도 투어를 포함하며 산채비빔밥과 따개비 칼국수 등 현지 특식도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더 플라자 서울 호텔 전경 / 노랑풍선 제공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전경 / 노랑풍선 제공

2차 방송은 4월25일 저녁 6시40분에 시작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 플라자호텔 서울'과 '노랑풍선 시티버스'를 결합한 '서울 프리미엄 도심 투어 1박2일'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 시청 맞은편에 자리한 호텔에서 숙박하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휘트니스, 사우나, 실내수영장 등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도심형 호캉스 상품이다. 또 노랑풍선 시티버스에 탑승해 고궁과 사대문을 비롯해 서울의 아름답고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방송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부대시설 무료 이용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븐스퀘어 조식 뷔페 또는 클럽라운지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 

 

제주 신화월드 / 노랑풍선 제공
제주 신화월드 / 노랑풍선 제공

마지막 방송은 4월28일 밤 11시40분부터다. 노랑풍선은 '제주 신화월드 VS 제주 신라스테이 2박3일' 상품을 준비했다. '대한항공으로 자유롭게 떠나는 에어카텔 상품'과 '편안하게 즐기는 버스 패키지'로 총 두 가지 상품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화월드 자유여행 상품의 경우 랜딩관에서 2박하며 조식 뷔페와 디너 1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파크 이용권과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호텔 내 다양한 체험, 중형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버스투어 패키지 상품에는 수목원 테마파크, 새별오름, 관광농원, 송악산 둘레길 등 제주의 다양한 관광지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또 샹그릴라 요트 체험과 대구탕 정식, 고등어 구이, 흑돼지 두루치기 등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식도 포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롯데원티비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국내여행지를 소개하고 혜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많은 고객들이 움츠렸던 여행 욕구를 해소하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