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
최초 한옥뷰 루프톱 수영장 개장

라한호텔그룹이 4월30일까지 라한셀렉트경주와 라한호텔전주 오픈 1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라한호텔그룹
라한호텔그룹이 4월30일까지 라한셀렉트경주와 라한호텔전주 오픈 1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라한호텔그룹

라한호텔그룹이 4월30일 라한셀렉트경주와 라한호텔전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라한호텔은 고객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호캉스 패키지를 직접 구성하는 '내가 만든 D.I.Y 호캉스 떠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 타입과 조식 스타일, 부대시설 등을 직접 선택하고, 4월30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하루 1명에게 직접 만든 호캉스 패키지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라한호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1년간 라한셀렉트경주와 라한호텔전주를 다녀간 고객들의 후기를 소개하며,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계절에 투표하는 '사계절 호캉스 떠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에게 라한셀렉트경주와 라한호텔전주 투숙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주년 당일에는 국내 유일 한옥뷰 루프톱 야외수영장이 문을 연다. 라한호텔전주에서 이색적인 한옥마을 전망을 즐기며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객에게는 방수마스크, 디자인 타투 스티커, 야광팔찌 등을 선물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트렌디한 음악을 들려주는 '루프탑 뮤직 나잇'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4월30일 라한셀렉트경주와 라한호텔전주 투숙객 전원에게는 1주년 기념 돌떡도 증정한다. 

라한호텔그룹 백상석 영업마케팅 전무는 “국내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경주와 전주에 각각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라한호텔을 찾아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