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하나은행, '하나의 여행적금' 상품 론칭
마일리지·무이자 할부·환전 수수료 우대 등 특전

 

하나투어가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의 여행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의 여행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여행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는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의 여행적금' 상품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 및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하나의 여행적금' 가입 고객 전용 여행상품 페이지를 통해 제주, 울릉도 등 국내 상품과 괌, 보라카이, 하와이 등 해외 상품을 선보인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예약금은 올해 12월31일까지 면제해주고 하나투어 마일리지는 기본 적립률의 5배인 5%를 적립해준다. 또 여행상품에 따라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골프 라운딩, 렌터카 24시간, 호텔 픽드롭 서비스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전용 페이지의 여행상품 이용 고객에게 특별우대금리를 추가해주고 하나카드로 결제시 2% 캐시백과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의 여행적금'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미국 달러 환전수수료 90% 면제 및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하나의 여행! 하나의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여행지원금 최대 50만원 등을 증정하기도 한다.

한편 해당 상품은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판매하며, 모바일뱅킹 하나원큐에서는 5월4일부터 가입 가능하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