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선착순 1,000명
펫푸드 업체 ANF와 제휴

티웨이항공이 10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탑승객을 대상으로 ANF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10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탑승객을 대상으로 ANF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친화 항공사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에게 펫푸드 업체 ANF의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t’pet을 선보인 티웨이항공이 10일부터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시작했다. 반려동물과 티웨이항공 국내선을 탑승하는 고객에게 ANF 독 홀리스틱 3종, ANF 노즈워크 장난감, ANF 할인권과 티웨이항공 국내선 5천원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이 대상으로, 탑승 카운터에서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 6월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트래블 키트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3매), ANF독 사료(5명)을 선물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인 5월에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탑승고객들을 위한 티웨이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