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선봬
럭셔리 요트 투어·피크닉 세트·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양을 꿈꾸는 여행객을 위해 요트 투어와 럭셔리 선상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10월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에는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중 하나로 꼽히는 이탈리아 아지무트(AZIMUT)의 15인승 규모 '아지무트85' 요트 투어가 포함된다. 요트 투어는 위미항에서 출발해 각종 상록수와 180종의 희귀식물, 450종의 난대 식물과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섶섬’, 아열대성 어류들과 63종의 각종 희귀 산호들이 자라는 수중생태계의 보고 ‘문섬’ 등을 돌아본다.

샌드위치, 콥샐러드를 비롯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와 하프 보틀 와인 등 피크닉 세트가 제공돼 선상 파티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낚시용품을 대여해줘 7월과 9~11월 사이에 참돔, 돌돔, 벵에돔(흑돔) 등을 낚는 행운이 따를 수도 있다.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경우,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 2인 디너 코스와 스파 아라 커플 스파로 대체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기능성 비치 타올 브랜드 독앤베이의 비치 타올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투숙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12만원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요트 투어와 럭셔리 선상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출시하고,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요트 투어와 럭셔리 선상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출시하고,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제주도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