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 미국서 '비행을 위한 백신 접종' 이벤트

 

 

유나이티드항공이 미국 내 거주하는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유나이티드항공
유나이티드항공이 미국 내 거주하는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유나이티드항공

유나이티드항공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무료 항공권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내 백신 접종률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백신 접종과 여행을 독려하기 위한 차원의 이벤트다. 

유나이티드항공은 '비행을 위한 백신 접종(Your Shot to Fly)' 이벤트를 5월24일(현지시간)부터 6월22일까지 진행한다. 미국 내 거주하는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유나이티드항공 로열티 프로그램인 '마일리지 플러스' 계정에 백신 접종 기록을 업로드해서 인증하면 된다.

유나이티드항공은 1인 동반자와 함께 전 세계 유나이티드항공 취항지 어디든 갈 수 있는 무료 항공권을 총 5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2인 단위로 함께 여행해야 하며, 1년 동안 최대 왕복 26회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나이티드항공은 6월 한 달간 총 30명에게 미국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2매씩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들은 일등석을 포함해 좌석 클래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유나이티드항공 스콧 커비 CEO는 지난 24일 "유나이티드항공이 백신 접종을 맞아야하는 또 하나의 이유를 제공하게 됐고, 이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 재회하거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