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산품 판매 프로젝트...아체타이아 말피기 1차 오픈
12만9,000원...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온라인투어가 이탈리아 명품 발사믹 식초 아체타이아 말피기 발사믹 식초를 판매한다 /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이탈리아 명품 발사믹 식초 아체타이아 말피기 발사믹 식초를 판매한다 /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Travel Your Life Style'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현지 특산품을 판매한다.

첫 번째 특산품은 아체타이아 말피기(Acetaia Malpighi) 발사믹 식초 30년산이다. 아체타이아 말피기는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5대가 170년 이상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만든 발사믹 식초 브랜드로, 이탈리아 전통 방식으로 생산하는 고급 식품에 한해 발급하는 DOP 인증을 받았다. 실제로 아체타이아 말피기의 발사믹 식초는 재배, 생산, 포장까지 전 과정이 모데나 지역에서 이뤄지며 여러 오크 통에 옮겨 담는 정성스러운 과정을 12~20년동안 거친 후에야 탄생한다. 이러한 이유로 아체타이아 말피기의 상품은 대량생산이 어려워 희소성이 높다. 

정성껏 만든 발사믹 식초는 맛은 물론 건강 효능에서도 뛰어나다. 아체타이아 말피기의 발사믹 식초는 아세트산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포함돼 있는데, 이는 면역력과 소화 기능을 향상시키면서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폴리페놀 성분이 고혈압과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구연산 성분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온라인투어는 아체타이아 말피기 발사믹 식초를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2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해외 특산품뿐만 아니라 국내외 프리미엄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이어가겠다"며 "후속 상품도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