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라이트’ 김포-제주 노선부터 시행
6월6일까지 김포-제주 비즈니스 6만8,100원~

제주항공이 일부 국제선에 한정된 비즈니스 좌석 서비스 뉴클래스의 명칭을 ‘비즈니스 라이트(Biz-Lite)’로 변경하고 6월18일부터 김포-제주 노선 도입 등 국내선으로 확대한다.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일반석 항공기 복도를 중심으로 기존 3-3 형태의 좌석 배열을 2-2 형태로 바꾸고 좌석 간격도 42인치로 늘려 쾌적한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사전 좌석 지정 ▲우선 수속과 탑승 ▲무료 위탁수하물 30kg 혜택 ▲전자기기 충전 포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도입을 기념해 5월27일부터 6월6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6월18일부터 9월30일 탑승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편도 총액 기준 6만8,100원부터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김포-제주 노선의 일부 항공편에서만 운영하며, 편당 12석이 운영된다. 또 비즈니스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항공권 할인쿠폰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 입장권 40% 할인 ▲소노캄제주 커플패키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비즈니스 라이즈(Biz-Lite)' 서비스 시작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비즈니스 라이즈(Biz-Lite)' 서비스를 국내선에 도입했다 / 제주항공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제주항공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