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타이완 여행 콘셉트 관광비행

 

아시아나항공이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무착륙 관광비행에 타이완 여행 테마를 더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무착륙 관광비행에 타이완 여행 테마를 더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김포국제공항에서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띄운다. 그동안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국제공항에서만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해왔다. 하지만 오는 6월부터 접근성이 더 높은 김포국제공항으로도 출발지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6월 ‘국제선 무착륙 관광 비행’은 인천공항에서 2편, 김포공항에서 1편 계획되어 있다. ▲인천공항 출발편은 A380 기종으로 6월19일(토)과 26일(토) 12시10분에 출발해 부산, 후쿠오카,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14시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코스며 ▲김포공항 출발편은 A321NEO 기종으로 26일(토) 12시10분에 출발해 동일하게 부산, 후쿠오카,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14시30분에 김포공항에 도착한다. 

아시아나항공은 해외로 떠나는 여행의 느낌을 더하기 위해 각국의 관광청과 협력해 해외 여행 콘셉트를 살린 관광비행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스페인(4월), 호주(5월) 여행 콘셉트의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 바 있으며, 오는 6월에는 타이완관광청 ∙ 타이거슈가와 협업해 타이완 콘셉트의 관광비행을 선보인다.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련 기념품을 제공하는 한편, 아시아나항공 SNS를 통해 타이완 관련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