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까지 전 직군 50명 신규 채용
"포스트 코로나 시대 선제적 대비"

 

마이리얼트립이 3분기까지 전 직군에서 50명을 신규 채용한다 / 화면캡쳐
마이리얼트립이 3분기까지 전 직군에서 50명을 신규 채용한다 / 화면캡쳐

마이리얼트립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가장 큰 규모의 '슈퍼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슈퍼 채용을 통해 3분기까지 전 직군 50명을 채용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이에 대비한 전략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오는 8월31일까지 ▲프론트엔드/모바일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데브옵스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및 분석가 ▲UX/UI, BX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 ▲항공 운영 매니저 ▲고객관리(CS) 운영 매니저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서류를 접수 받는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한 모든 직원들은 1년 근속 후 원하는 국가로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일등석 항공권 또는 이에 상응하는 약 1,0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2주간 전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약 1년 간 국내여행 부문에서 약 2,000% 성장하며, 코로나19 이전 월 예약 건수의 83%까지 회복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