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LCC 중 가장 높은 할인율 제공
4.3 희생자와 유족 등 대상도 확대

에어로케이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상자에게 40~50% 할인을 제공한다 / 에어로케이
에어로케이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상자에게 40~50% 할인을 제공한다 / 에어로케이

에어로케이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한 달간 항공운임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고, 4.3 희생자와 유족까지 할인 대상을 확대했다. 

에어로케이는 기존에 호국보훈 대상자에게 30~40% 할인을 제공해왔다.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할인율을 각각 10%씩 인상해 최대 40~50%까지 할인된 금액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로케이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예매하면 혜택이 적용되며, 국가보훈처 증빙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대상자는 ▲국가 유공 상이자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 ▲1~3급 국가 유공 상이자의 동반보호자 1명 ▲4급 국가 유공 상이자의 동반보호자 1명 ▲독립유공자 본인 ▲독립유공자의 동반보호자 ▲국가유공자 본인 ▲국가유공자 유족 ▲독립유공자 유족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본인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유족 ▲4.3 희생자 본인·희생자 유족이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분들을 모두 포함하고자 최대한 다양하게 대상자를 늘렸으며, 조금이나마 힘이 되도록 국내 LCC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해드리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