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김포 복항 기념, 41% 추가 혜택
구매 금액 내 인원 제한 없는 '회원권'

플라이강원이 구매 금액 내에서 인원 제한 없이 국내선 이용이 가능한 '인피니 티켓'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 플라이강원
플라이강원이 구매 금액 내에서 인원 제한 없이 국내선 이용이 가능한 '인피니 티켓'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 플라이강원

플라이강원의 국내선 무제한 항공권인 '인피니 티켓 시즌2(인피니D)'가 돌아왔다. 양양-김포 노선 복항을 기념해 6월1일부터 열흘간 판매한다. 

인피니 티켓은 일종의 항공 회원권 개념이다. 구매 금액 내에서 구매자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2021년 신축년을 기념해 총 41%(20%+21%)의 추가 금액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인 '인피니 D100' 상품을 구매한다면 실제로는 141만원을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상품은 5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6가지로 구성했으며, 탑승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올해 12월31일까지다. 주말 및 성수기 탑승에 제한이 없으며, 세금은 별도 부담해야 한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7월 양양-김포 노선 취항이 예정되자 무제한 항공권 재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잇따라 판매를 진행한다”며 “플라이강원 탑승권 소지 시 서피비치, 낙산사 등 강원도내 관광지 10여곳의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F보딩패스’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이강원은 인피니 D500 구매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국제선 왕복티켓 1매를 증정하며, 국제선 항공권,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관광지 입장권 등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