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노선 항공+캠핑 프로모션
6월15일부터 예약 및 이용 가능

하이에어가 사천 노선 탑승객에게 캠핑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하이에어
하이에어가 사천 노선 탑승객에게 캠핑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하이에어

항공과 캠핑이 만났다. 소형항공사 하이에어가 사천 노선 탑승객들에게 캠핑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캠핑카 공유 플랫폼 꿈카를 운영하는 코센모빌리티와 제휴한다. 사천공항 도착 후 캠핑카를 픽업해 사천, 진주, 남해 일대의 관광명소를 여행할 수 있다. 6월15일부터 예약이 진행되며, 하이에어 항공권 예약 후 꿈카 앱에서 발급된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하이에어 윤형관 총괄사장은 “보유중인 ATR72-500 항공기의 특성을 살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매력적인 한반도 관광비행 수요 증진은 물론, 이번 마케팅을 통해 경남 지역의 새로운 관광 상품의 개발로 지역 기업의 활발한 경제활동을 이어나가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이에어는 이후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국내선 관광비행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기내 방역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즐겁고 안전한 항공여행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하이에어는 SNS 채널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2일까지 하이에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모두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편도 항공권, 캠핑카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