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호텔서 2박 연박 시 추가 숙박권 증정
6월15일~8월30일 예약, 서울·부산·제주 등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서머오퍼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유롭게 여름휴가를 즐기고, 이후 올해까지 한 번 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무료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17개의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에서 2박을 연박으로 예약하면 해당 호텔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예약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6월14일부터 8월30일까지 가능하며, 숙박은 6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가능하다. 무료로 받은 숙박권은 올해 9월부터 12월까지 주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 ALL(Accor Live Limitless) 회원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위트 객실 숙박권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은 고객이 투숙하는 동안 안심할 수 있도록 향상된 위생 조치를 실행하며, 아코르의 ALLSAFE 라벨을 획득했다. 정부 및 지자체 방침에 따라 위생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도 철저히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1 프로모션 참여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야외 수영장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야외 수영장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