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정화활동
수월봉 일대 쓰레기 수거, 방역 수칙 준수

진에어가 6월22일 제주도 수월봉 일대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진에어
진에어가 6월22일 제주도 수월봉 일대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진에어

진에어 객실승무원들이 6월22일 제주도 수월봉 일대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진에어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의 사회 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양사는 지난 2018년 베트남 의료 봉사 의약품 수송을 시작으로 어린이 및 호스피스 병동 재능 기부 활동, 필리핀 클락 의료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이어가고 있다. 진에어 객실승무원들과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총 22명은 제주도 수월봉 일대의 쓰레기 및 폐기물을 수거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섰다.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정부 방역 수칙도 철저히 준수했다. 

진에어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봉사활동을 다시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수월봉은 제주도 세계지질공원 대표 명소 중 한 곳으로 제주도 서남쪽 한경면 고산리에 위치한 작은 오름이다. 낙조와 화산재 지층을 보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