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밤기차 별보기 여행상품 출시
안반데기·육백마지기에서 별과 은하수 만나

코레일관광개발은 강원도의 별과 은하수를 테마로 한 밤기차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은 강원도의 별과 은하수를 테마로 한 밤기차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 코레일관광개발

 

강원도 낭만 밤기차 별보기 여행상품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가 야간여행 욕구를 자극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강원도의 별과 은하수를 테마로 한 밤기차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별보러 떠나는 강릉행 KTX는 서울역에서 밤 10시11분경 출발한다. 여행 코스는 두 가지다. 

첫 번째 코스는 진부역에 도착한 후 강원도의 숨겨진 별보기 핫플레이스인 안반데기에서 별과 은하수를 감상하며 사진으로 담는다. 안반데기는 해발 1,100m의 고산지대에 자리잡고 있다. 이후 정동진 안목해변으로 이동해 주문진수산시장에서 증정 받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긴 후 서울행 열차에 오른다.  

또 다른 코스는 진부역 도착 후 우리나라 최초의 고랭지 채소인 평창 육백마지기로 이동한다. 볍씨 육백말을 뿌릴 수 있는 면적을 가졌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곳에서 데이지 꽃의 하얀 꽃물결을 감상한다. 이후 오대산 자락에 있는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산책하고 여행을 마무리한다.

이외에도 당일여행으로 ITX-청춘을 타고 떠나는 춘천 비밀 스팟 구봉산 야경, 의암호 둘레길, 태기산 은하수 별보기, 소금산 출렁다리 상품 등이 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8월31일까지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