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비스, 테마별 전문가 동행하는 셀럽투어 출시
7월3일 여수 인문학 투어...글쓰기 강좌 후 책 발간

 

투어비스가 최대호 작가와 함께 하는 '여수, 떠나보시집 3기' 셀럽투어를 선보였다 / 투어비스
투어비스가 최대호 작가와 함께 하는 '여수, 떠나보시집 3기' 셀럽투어를 선보였다 / 투어비스

투어비스가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셀럽투어'를 선보인다. 셀럽투어는 테마별 전문가와 함께 여행을 즐기며 다양한 지식부터 소소한 팁까지 얻을 수 있는 테마 패키지 여행 상품이다. 이번 셀럽투어는 생생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싶은 전문가를 연결해 보다 깊이 있고 색다른 방식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셀럽투어의 첫 번째 패키지는 7월3일 최대호 작가와 함께 하는 ‘여수, 떠나보시집 3기’이다. <읽어보시집>, <평범히 살고 싶어 열심히 살고 있다> 등의 저자이자 14만 팔로워를 거느린 최대호 작가와 전 일정 동행하는 투어다. 인문학과 글쓰기 테마로 구성된 이번 투어는 익숙한 여수 여행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여수 전문가, 하지수 가이드와 함께 현지인만 아는 숨은 명소를 따라 스토리텔링을 듣는 인문학 투어로 여수의 새로운 면을 마주하고, 탁 트인 여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에서 최대호 작가와 글쓰기 강좌 및 '스몰토크'를 진행한다. 여행이 끝나면 함께 쓴 글을 모아 책으로도 발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수, 떠나보시집 3기'는 여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지역 특색과 전문가 노하우가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1일 차에는 지역 명소인 여수 포장마차에서 돌문어 삼합을 맛보고 여수 밤바다 야경을 감상하고, 2일 차에는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여수 감성 풀빌라, 디아크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다. 3일 차에는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여수 10미가 포함된  점심이 제공될 예정이다.   

투어비스 신정호 CSO는 “여행을 꿈꾸는 사람은 많지만, 모두 같은 여행을 원하지는 않는다. 단순히 목적지에 방문하는 여행이 아닌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여행,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여행, 생생한 경험을 풍부하게 향유할 수 있는 여행을 고민하다 분야별 전문가를 중심으로 여행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됐다. 이번 ‘여수 떠나보시집’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문가, 명사 등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투어비스는 하이킹 에반젤리스트 김섬주와 함께 떠나는 <여행SOME州>, 영화 평론가 김봉석과 함께 하는 <씨봉투어> 및 드로잉 투어, 건축/미술 투어 등 다양한 셀럽투어를 계획 중에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