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별 홈 화면 구성·개인화된 혜택 제공 등 직관성 개선 
고객 경험 차별화·기술로 여행 편의 높이는 슈퍼앱 전략 일환 

야놀자가 여가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기술로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게 해주는 여가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신규 모바일 앱은 숙소·즐길거리·교통/항공·해외여행 등 서비스별 홈 화면을 선보인다. 메인에 모든 카테고리가 나열됐던 기존 앱과 달리, 카테고리별 탭을 구축해 세부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각각의 탭은 신규·인기 상품, 프로모션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개인화된 추천 기능과 혜택도 제공한다.

야놀자 엄태욱 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모바일 앱 개편으로 서비스의 전문성과 고객 편의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는 언택트 여가 활성화에 따른 모바일 교환권 등 서비스 범위도 적극적으로 확장 중이다. 최근에는 여가 상품의 통합주문이 가능한 장바구니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개편된 야놀자 앱 화면
개편된 야놀자 앱 화면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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