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가입 시, 노랑 패키지·자유여행 할인쿠폰 제공
여행+금융업계의 만남,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기대

노랑풍선이 KB국민은행과 최고 연 1.6% 이자율을 제공하는 ‘KB두근두근여행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행적금 상품은 실명의 개인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매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정액적립식으로 저축 할 수 있는 6개월제 적금상품이다. 기본이율 연 0.6%와 여행친구 우대이율(최고 연 0.6%p), 오픈뱅킹 우대이율(연 0.3%p), 자동이체저축 우대이율(연 0.1%p)을 포함해 최고 연 1.6% 이자율이 제공된다.

또 여행 특화 상품인 만큼 노랑풍선과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여행 관련 제휴서비스도 있다. 적금 가입(1회차 납입) 즉시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적금 4회차 납입 시 노랑풍선 4종 할인쿠폰팩(패키지여행 4%·자유여행 호텔 1만원·자유여행 항공 5,000원 및 자유여행 액티비티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들 쿠폰은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이용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2년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여행적금 상품은 여행과 금융 서비스의 결합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당장 자유로운 여행은 어렵지만, 이번 여행적금 상품이 희망의 매개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적금은 7월15일부터 KB스타뱅킹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노랑풍선이 KB국민은행과 여해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KB국민은행과 여해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 노랑풍선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노랑풍선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