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환경 개선, 국내 전 공항 근무자 대상

티웨이항공이 현장 정비사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보안경을 지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현장 정비사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보안경을 지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무더운 여름 공항 현장에서 일하는 정비사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보안경을 지급한다. 

이번에 지급되는 보안경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심사를 거친 안전인증 제품이다. 항공기 점검 시 공항 주기장에서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정비사들을 위한 선물로, 김포, 인천, 제주, 대구 등 항공기 정비 점검을 수행하는 모든 공항 현장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정비사들은 일반 보안경과 기존 안경과 중첩해서 사용 가능한 보안경 등 두 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에도 최선을 다하는 정비사들의 업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업무 환경을 바탕으로 더욱 철저한 안전 운항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 이념 아래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현장 정비사 대상 팔토시·방한패딩 등 제공, 사무실 근무 임직원 반바지·샌들 차림 허용 등의 노력을 펼쳐왔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