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여행 준비·여행 기대감 높이는 데 초점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페이지서 관련 정보 확인

이탈리아관광청이 ‘웨이트 포 이탈리아(#Wait4IT)’ 온라인 캠페인으로 이탈리아 여행 준비를 돕는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와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여행 재개 기대감을 높이는 데 초점을 뒀다. 

캠페인은 이탈리아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알리는 ‘액티브 (Active)’, 명품 및 패션, 예술을 담은 ‘럭셔리(Luxury)’, 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폿을 조명하는 ‘뷰티 및 웰니스(Beauty/Wellness)’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이탈리아 여행을 위해 필수적인 정보와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도시들의 매력을 소개한다. 

또 여행 인플루언서와 테마별 여행지도 홍보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즐긴 이탈리아 액티비티와 맛집, 쇼핑 리스트를 공유하며, 이탈리아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문 매거진을 통해 로마·베네치아·밀라노·피렌체 주요 관광 도시 4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한다. 9월 이후에는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탈리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웨이트 포 이탈리아 캠페인 / 이탈리아관광청
웨이트 포 이탈리아 캠페인 / 이탈리아관광청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이탈리아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