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예약 과정에서 가입 가능
출시 기념 이벤트, 커피 쿠폰 증정

티웨이항공이 7월부터 항공권 구매와 여행자보험 가입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7월부터 항공권 구매와 여행자보험 가입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항공권 예약과 여행자보험 가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통합결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여행자 보험 가입이 보다 간편해졌다. 기존에는 항공권 구매 완료 후 별도의 여행자보험 페이지로 이동해 가입하는 방식이었지만, 이제는 항공권 예약 시 부가서비스처럼 선택해 빠른 가입과 결제가 가능하다. 최대 9명까지 동시에 가입 및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9년 8월부터 홈페이지에서 에이스손해보험의 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및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와 의료비는 물론 코로나19 감염 보상도 보장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욱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여행자보험과 함께 더욱 든든한 여행을 준비하기 바란다”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행에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지속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28일부터 8월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개인 SNS 채널에 여행자보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응모자 회원 중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