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체결하고 다방면서 마케팅 협업 노력
지니스토어-온라인면세점 연계 이벤트 등 추진

제주관광공사와 진에어가 제주 관광 홍보와 면세쇼핑 편의성 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7월29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마케팅 방안 추진에 합의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제주 관광 발전 및 양사의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위한 협력 ▲양 사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제주 관광객 대상 면세쇼핑 편의성 증진을 위한 협력 ▲제주 관광 및 면세쇼핑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등이다. 특히 진에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지니 스토어와 공사 온라인면세점과의 연계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진에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면세한도는 1인 연 6회, 1회당 600달러(주류 400달러 이하 1병, 담배 10갑 별도 한도)까지다.

진에어 최정호 대표(왼쪽)과 제주관광공사 고은숙 사장이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
진에어 최정호 대표(왼쪽)와 제주관광공사 고은숙 사장이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관광공사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