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
접종자 호텔 5% 할인 쿠폰 제공

트립닷컴이 홍콩 주민들을 대상으로 7월30일부터 8월31일까지 백신 접종 인센티브를 시행한다 / 트립닷컴 홈페이지 캡처
트립닷컴이 홍콩 주민들을 대상으로 7월30일부터 8월31일까지 백신 접종 인센티브를 시행한다 / 트립닷컴 홈페이지 캡처

트립닷컴이 홍콩 주민들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인센티브 'Best Shot Wins a Trip'를 진행한다. 호텔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공유 이벤트를 통해 에어캐나다 항공권도 증정한다. 

Best Shot Wins a Trip 이벤트는 홍콩 주민들의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명인 '베스트 숏'은 예방접종, 좋은 생각, 훌륭한 사진이라는 다중적 의미를 담았다. 백신을 맞은 홍콩 주민이라면 트립닷컴 앱에 로그인해 호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총 5,000만홍콩달러(약 74억원) 규모다. 이벤트 링크를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고객에게는 에어캐나다 홍콩-캐나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참여자 중 총 6명에게 공항 라운지, 액티비티 티켓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결과는 9월3일 발표된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에어캐나다 관계자는 "에어캐나다와 트립닷컴은 세계 관광 재개를 위한 노력의 선두에 섰다"라며 "올해 9월부터 백신 접종자들은 격리 없이 입국이 가능하니 홍콩 여행객들이 캐나다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탐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은 7월30일부터 8월31일까지다. 

 

-차이나트래블뉴스 8월2일자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