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 간 특전, 카카오페이 결제시 10% 할인
선착순 200명에게 태극기‧방역키트‧디저트 등 제공

 

웹투어가 8월 한달 간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5만8,000원 상당의 독도 여행을 지원한다 / 웹투어
웹투어가 8월 한달 간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5만8,000원 상당의 독도 여행을 지원한다 / 웹투어

웹투어가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웹투어는 '전 국민의 발길이 독도에 닿을 수 있도록'이란 기치로 울릉도 여행 고객에게 독도 여행을 무료로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올해로 3회차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8월 한달 간 '힘내라 대한민국! 독도는 우리 땅'을 슬로건으로 'Yes 독도! 울릉도 3일'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5만8,000원 상당의 독도여행을 지원한다. 독도관광 무료 특전 외에도 카카오페이 결제시 상품가의 10% 할인까지 함께 받을 수도 있다. 

울릉도 2박3일 여행에는 왕복 승선권과 숙소 2박, 울릉도 육로 일주코스가 포함된 육로 B코스와 현지 백반식 3회, 오징어 내장탕 1회가 포함됐다. 또한 아침 8~9시 전후로 출발하는 배편에 맞춰 수도권(서울/인천/경기지역)에서 강릉항까지 운행하는 왕복 셔틀버스도 예약할 수 있으며, 개별차량을 이용 시 강릉항 무료 주차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웹투어는 예약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미니 태극기 깃발과 안심여행을 위한 방역키트를 제공한다. 또 태극기 깃발과 함께 울릉도, 독도의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