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홍콩 왕복 항공권, 커피 쿠폰 증정

진에어가 8월15일까지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뜻밖의 여행'을 진행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8월15일까지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뜻밖의 여행'을 진행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8월1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탈출 이벤트 '뜻밖의 여행'을 진행한다. 홍콩 여행을 테마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뜻밖의 여행은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방탈출 게임을 모티브로 했다. 고객이 직접 문제를 풀고 정답을 찾아나가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이라는 온라인 공간에서 펼쳐진다. 보다 흥미롭게 진에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행은 진에어의 초청으로 시작된다. 공항과 기내, 홍콩 명소 등을 거쳐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내용으로, 참여자들은 각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문제를 풀고, 최종적으로는 파이널 코드를 찾아내야 한다. 파이널 코드를 찾아 진에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 1매(3명) ▲폴바셋 디지털 상품권 5만원(3명) ▲폴바셋 디지털 상품권 3만원(10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파이널 코드를 이용하면 진에어가 9월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에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문내기 이벤트, 단계별 중간 보상 등을 통해 진에어 굿즈 등도 선물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