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까지 예약, 연말까지 투숙 가능
국내 메리어트 22개 호텔…크레딧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국내 22개 호텔이 아시아나 회원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국내 22개 호텔이 아시아나 회원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호텔이 아시아나 회원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국내 22개 호텔에서 최대 20% 숙박 할인과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JW메리어트, 쉐라톤, 코트야드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시아나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최대 20% 숙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체크인 시 아시아나 회원임을 인증하면 웰컴 드링크 2잔과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웰컴 드링크는 투숙 기간 내 1회, 식음료 업장 크레딧은 1박당 1회에 한한다. 예약 기간은 8월9일부터 9월30일까지로, 투숙은 8월9일부터 12월31일까지 가능하다. 할인율 및 크레딧 금액은 호텔 및 날짜별로 상이하다.

한편 호텔별 상세 혜택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24시간까지 투숙 가능한 패키지 등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