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8월24일까지 SNS 이벤트
56명에게 호텔 숙박권·인형·기프티콘 등

 

호텔스컴바인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을 기념해 '슬기로운 호캉스 생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을 기념해 '슬기로운 호캉스 생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슬기로운 호캉스 생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의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을 기념하고, 주인공들처럼 완벽하고 슬기롭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참가자가 즐기고 싶은 호캉스 테마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호캉스 테마는 △호텔에서 수영을 즐기는 풀캉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먹캉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캉스 △객실에서 느긋하게 독서를 즐기는 북캉스 △아이들과 즐기는 키캉스 △자연 속에서 휴식하는 뷰캉스로 총 6가지다. 이벤트는 8월12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9월2일이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6명을 추첨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6명에게는 참가자가 선택한 테마에 어울리는 4-5성급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예를 들어, 먹캉스 테마로 응모했다면 먹캉스와 걸맞는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호텔스컴바인은 6가지 호캉스 테마에 맞게 메종 글래드 제주, 네스트 호텔 인천, 알로프트 서울 강남,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등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 그밖에 호텔스컴바인 맥스인형(2등, 20명),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등, 30명)도 제공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이익준 역을 연기하는 배우 조정석은 호텔스컴바인의 공식 모델로서 올해 초 다양한 호캉스 테마를 담은 광고에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 바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