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X쏘카, 9월15일까지 공동 프로모션
쏘카 40% 할인...전국 호텔·문화체험 특가도

 

인터파크가 '여행엔 쏘카&인터파크' 프로모션을 9월15일까지 진행한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여행엔 쏘카&인터파크' 프로모션을 9월15일까지 진행한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쏘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여행엔 쏘카&인터파크' 프로모션으로 쏘카 예약시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쏘카 6시간 이상 대여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전국 호텔 및 리조트 단톡 특가와 패키지도 포함된다. 특히 호텔 내 주차장에 쏘카존이 있는 호텔을 큐레이션했다. ‘마리나베이 속초’를 조식패키지가 포함된 단독 특가인 6만원대부터 선보이며, 호텔 탑스텐 강릉(11만원대~), 세인트존스호텔 강릉(9만원대~)도 있다. 이외에도 전국 인기 호텔 및 리조트를 평균 70~8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조용한 곳으로 떠나 지역 곳곳의 문화를 체험하고 싶다면 ‘테마여행 10선’ 상품도 있다. 담양 소쇄원에서 한복을 입고 산책할 수 있는 ‘소쇄처사 양산보와 함께 걷는 소쇄원’(1만7,000원~), 반려견과 함께하는 풍류여행인 ‘문경 멍선비의 풍류여행’(2만900원~), ‘영월 힐링투어, 꽃송편과 꽃차 체험’(2만4,750원~) 등 다채롭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15일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 단거리영업팀 장병권 팀장은 “차를 타고 안전하게 이동하며 호캉스나 지역 곳곳에 위치한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게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