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7일 개관, 21~22일 웨딩 쇼케이스 진행
객실 334개·수영장·노천탕 등 부대시설 갖춰

북한산 국립공원 대자연의 품속에 자리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8월27일 오픈한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북한산 우이역 바로 위에 자리해 접근성이 좋고, 북한산 국립공원의 울창한 숲을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숙박 시설이다. 총 14동 334개 객실을 비롯해 수영장, 사우나, 노천탕, 옥상정원, 올데이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련했다. 또 스타벅스, 피규어 뮤지엄, 산악박물관 등의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인피티니 풀에서는 장엄한 북한산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다.

8월21~22일 이틀에 걸쳐 ‘A wedding in Dream Forest’ 웨딩 쇼케이스도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디저트와 칵테일을 제공하며, 언택트 영상으로 경험하는 ‘마이도터스’ 드레스 쇼,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 프라이빗 웨딩 상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며 시간당 2팀(총 4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웨딩 쇼케이스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 메뉴, 음료 및 주류 20%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미디어월 이용료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 그랜드 오프닝 기념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파라스파라 서울은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위탁 운영 확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라스파라 서울이 8월27일 오픈한다 /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서울이 8월27일 오픈한다 / 파라스파라 서울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