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9월10일까지 SNS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 미주 왕복 항공권 등 경품 풍성

아시아나항공이 고프로(GoPro)와 함께 '여행에 대한 희망을 이끌어 간다'는 콘셉트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8월17일~9월10일까지 SNS에서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과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고프로 Quick 앱으로 제작한 여행영상 및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되는데, 간단한 여행 이야기와 필수 해시태그(#아시아나항공 #고프로 #기다려여행챌린지 #고프로퀵앱)를 포함해야 한다.

경품도 풍성하다. 총 12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아사아나항공 미주 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와 고프로 히어로9 블랙,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를, 2등(1명)에게는 고프로 히어로9블랙, 트래블 패키지,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특별상(10명)도 뽑아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를 기념해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 ‘비보이 포켓’과 ‘브라더 빈’이 비보잉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과 고프로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승무원과 정비사 유니폼을 입은 출연진이 비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비보잉 댄스로 표현했다.

아시아나항공과 고프로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과 고프로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