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어린이·성인 대상, 왕복항공권 등 증정

제주항공이 8월24일부터 9월3일까지 '제5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8월24일부터 9월3일까지 '제5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8월24일부터 9월3일까지 '제5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주제는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지구를 살리는 여행'이다. 어린이 대상으로만 진행했던 기존과 달리 올해는 성인 대상 일러스트 부문이 추가로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 부문은 만 13세 이하를 대상으로 8절 도화지에 그림을 완성한 후 제주항공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8월24일부터 9월3일까지다. 성인 일러스트 부문은 만 18세 이상의 제주항공 회원이 대상으로 일러스트 디지털 이미지 파일을 9월10일까지 접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상작은 10월4일 발표되며, 국제선·국내선 왕복항공권, 모형비행기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추후 제주항공 공식 SNS 콘텐츠, 기내 잡지, 기내식 카페 '여행맛' 오프라인 전시회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 2017년부터 휴가를 떠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해왔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랜선' 접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