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퀴즈 응모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호텔 숙박권 등

캐세이퍼시픽이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세이퍼시픽
캐세이퍼시픽이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세이퍼시픽

캐세이퍼시픽이 창립 7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75명에게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홍콩 특급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성장의 원동력인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응모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된다. 75주년 이벤트인만큼 7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2명, 각 2매),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콘래드 홍콩 조식 포함 2박 숙박권(2명, 각 1매, 2인 숙박 기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75주년을 기념해 은퇴 항공기와 과거 승무원 유니폼을 업사이클링한 브랜드 굿즈도 선보인다. 구매는 아시아마일즈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트래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다양한 장소, 의미있는 경험으로 고객들의 여정을 인도하며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46년 설립된 캐세이퍼시픽은 한국에 1960년 첫 취항했다. 전 세계 260여개 노선을 운항하며 승객들의 항공 편의를 증진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