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or 패키지여행 중 선택 가능
30일까지 예약자에게 2만 포인트

 

인터파크가 울릉도 크루즈 3박4일 상품을 출시했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울릉도 크루즈 3박4일 상품을 출시했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울릉도 크루즈 상품을 출시다. 이번에 인터파크가 판매하는 울릉도 크루즈 상품은 포항에서 출발하는 '뉴 시다오 펄'로 2만톤 급 규모의 객실을 갖춘 크루즈에서의 1박, 울릉도 도착 후 2박 하는 총 3박4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상품은 패키지와 자유여행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와 자유여행 모두 왕복 크루즈를 포함하며, 패키지에는 울릉도 관광과 숙소도 포함됐다. 관광은 산책코스가 잘 조성된 ‘도동 해안 산책로’, 자연포구 마을인 ‘통구미 마을’, 화구원 ‘나리분지’, 울릉도와 독도의 국가지질공원인 ‘봉래폭포’, ‘저동해안산책로’ 등 울릉도와 독도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는 일정이다. 이 외에 자연절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독도전망대 케이블카와 독도관광 등을 원할 경우 선택관광으로 즐길 수 있다. 울릉도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특식과 정식 등 5회의 식사도 제공한다. 

자유여행 상품에는 울릉도 숙박만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에 울릉도에서의 관광 및 식사는 자유롭다. 패키지는 27만9,000원부터, 자유여행은 1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크루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아이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