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 '뉴 스카이스' 도입
에어프레미아,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 '뉴 스카이스' 도입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1.09.16 0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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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업 나비테어와 파트너십 체결
예약·발권·부가서비스 포함 통합 솔루션
에어프레미아가 글로벌 항공 솔루션 기업 나비테어(Navitaire)와 '여객서비스 예약 및 커머셜 시스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글로벌 항공 솔루션 기업 나비테어(Navitaire)와 '여객서비스 예약 및 커머셜 시스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을 도입하고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글로벌 항공 솔루션 기업 나비테어(Navitaire)와 '여객서비스 예약 및 커머셜 시스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가 도입하는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은 나비테어의 '뉴 스카이스(New Skies)'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예약, 발권, 부가서비스, 공항수속처리시스템, 마일리지, 수익 관리 등 항공·여행서비스 전반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신 솔루션 도입으로 디지털 및 모바일 플랫폼에 익숙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할 방침이다. 

에어프레미아 심주엽 대표는 "나비테어가 향후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최고의 솔루션을 가진 적합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나비테어의 입증된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에어프레미아가 역동적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비테어는 아마데우스의 자회사로, 전 세계 60여개 항공사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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