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그랜드세일 플랫폼' 참여하면 해외 마케팅 특전
'코리아그랜드세일 플랫폼' 참여하면 해외 마케팅 특전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1.09.17 0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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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초 오픈, 참여기업 연중 상시 모집
우수혜택 제공사는 메인 콘텐츠로 소개
한국방문위원회가 한국의 쇼핑문화관광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 한국방문위원회
한국방문위원회가 한국의 쇼핑문화관광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 한국방문위원회

한국방문위원회가 10월 초 오픈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은 매년 1~2월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의 온라인 확장 채널이다. ▲쇼핑 ▲항공 ▲숙박 ▲뷰티 ▲문화체험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와 연계 혜택을 담을 예정이며, 10월 초 오픈 후 연중 운영된다. 

참여기업에게는 해외 마케팅 특전을 제공한다. 외국인 대상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교육, 국내외 관광 동향 뉴스레터 제공 등 혜택도 다양하다. 특히 고객들에게 우수혜택을 제공하는 기업은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 브랜드'로 선정해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의 메인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포털 사이트와 주요 SNS 채널을 통한 해외 온라인 광고도 지원한다. 

한국방문위원회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 업계에 도움이 되는 해외 홍보 채널로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코로나 이후 전 세계인의 최우선 방문지가 한국이 될 수 있도록 업계와 함께 준비할 계획이다.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 모집대상 기업 

브랜드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고 온오프라인 외국어 응대가 가능한 기업이어야 한다. ▲쇼핑(백화점, 면세점, 아울렛·쇼핑몰, 대형마트, 편의점, 전통시장, 지역특산품, 기념품, 온라인 플랫폼 등) ▲숙박(호텔, 게스트하우스, 한옥민박, 리조트·휴양콘도, 펜션, 레지던스, 호스텔, 카라반, 온라인 플랫폼 등) ▲식·음료(레스토랑, 카페, 음식투어상품, 온라인 플랫폼 등) ▲체험(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템플스테이, 전통문화체험, 한류체험, 스키장,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온라인 플랫폼 등) ▲교통(항공, 기차, 시티투어버스, 교통패스 등) ▲뷰티·건강(화장품 브랜드숍, 드러그 스토어, 헤어 및 메이크업숍, 병의원, 온라인 플랫폼 등) ▲온라인·기타편의(금융 ,통신, 짐보관·배송 등) 총 7개 분야로, 각 분야 중 해당 사항이 없을 경우에는 ‘기타’로 표기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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