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별 최적화된 빅데이터 활용
판매채널‧상품기획‧가격제안 등

 

야놀자 클라우드 계열사 산하정보기술이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Online Marketing Agency, 이하 OMA)’ 서비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OMA는 산하정보기술이 30여 년간 쌓아온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의 빅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호텔별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국내외 50개 이상의 판매채널 연동상품 기획가격 제안 등 호텔 운영 및 매출 관리부터 고객 데이터 분석소셜미디어 운영 등 마케팅 영역까지 호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을 통합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클라우드는 OMA 도입 호텔에게 객실 관리 시스템(Property Management System), 채널 관리 시스템(Channel Management System) 등 기존 산하정보기술의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구축과 유지비, 부킹엔진 및 모바일 가이드북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해 OMA 도입만으로 온라인 매출 관리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 클라우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를 통해 호텔의 운영 효율 제고 및 수익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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