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추첨으로 여행 혜택 제공
27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진에어가 정기 프로모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정기 프로모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매달 추첨을 통해 항공·면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10월18일부터 열흘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 프로모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추첨식 복권 방식으로 당첨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진에어는 매달 항공딜, 제휴딜로 나누어 진에어 회원에게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픈 첫 달인 10월의 팝업 스토어는 제주행 국내선 전 노선과 제주 중문면세점이다. 항공딜 당첨 고객에게는 노선, 운임 종류 등 상관없이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90% 할인을 제공하며, 제휴딜 당첨 고객에게는 제주 중문면세점 3만원 상품권 및 클룩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웹·앱을 통해 1인당 1일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10월18일부터 27일까지다. 

한편 진에어는 11월에 제주를 방문하는 회원 전원에게 제주 중문면세점 1만원 할인쿠폰과 제주민속촌 입장료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