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패키지상품, 항공권 발권 등 할인 혜택 제공
외국인 대상 국립중앙박물관 방문 상품 개발 등 기대

한진관광이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10월27일 한진관광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진관광 김정수 대표이사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 임석빈 노조지부장이 참석했으며,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원들과 상주 직원들에게 여행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진관광 상품 할인 및 제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외 패키지상품, 항공권 발권 등이 제공되며, 이용 현황에 따라 추가 서비스를 검토할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국립중앙박물관 직원 전용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국립중앙박물관 관계자는 “한진관광이 외국인 대상 국립중앙박물관 방문 상품을 개발해 상호 발전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많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원들이 한진관광의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양 기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협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진관광은 온라인 퍼스널쇼퍼 플랫폼 디오네스와의 제휴 등 고객 서비스, 판매 채널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한진관광 김정수 대표이사(오른쪽)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 임석빈 노조지부장이 10월27일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진관광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한진관광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