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진로체험 행사, 영산대 학생 20명 참여
공항공사 유튜브 프로모션에서 국내선 판매

티웨이항공이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내륙노선 활성화 위한 항공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체험에 참여한 영산대학교 학생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내륙노선 활성화를 위한 항공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체험에 참여한 부산 영산대학교 학생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한국공항공사와 손잡고 내륙노선 활성화에 나섰다. 10월29일 '내륙노선 활성화를 위한 항공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항공꿈나무들을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 초청한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부산 영산대학교 학생 20여명은 오전에는 한국공항공사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오후에는 티웨이항공의 기내 안전·서비스를 체험했다.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훈련 교관들의 지도 하에 항공 안전 업무, 비상구 개폐 실습 등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됐다. 10월28일 저녁에는 한국공항공사 유튜브 라이브 판매 프로모션에 참여해 부산·양양·광주 노선도 판매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방공항을 통한 내륙노선이 늘어가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평소 접하기 힘든 항공 안전 프로그램을 연계한 활동으로 안전 의식 확대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10월28일 동물자유연대를 찾아 산불 피해 유기견을 위해 ANF사료 1,004kg를 지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