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12월11일 모든 스위스 트래블 패스 할인
개시 1일 전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로 유연성 높여

스위스 트래블 패스가 11월11일부터 12월11일까지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인 여행객의 해외여행이 늘어남에 따라 선제적 프로모션으로 스위스 여행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플렉시를 포함해 전 패스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온라인은 물론 여행사를 통한 구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스 개시일은 패스를 발권한 시점부터 최대 11개월 안에 선택하면 된다. 특히, 패스 개시 1일 전까지 취소하면 패스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도록 예약 유연성을 높였다. 

현재 스위스 여행 환경은 대체로 자유롭다. 대중교통 및 상점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지만, 야외나 노천 식당 및 카페에서는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국내 백신 증명서만 있으면 손쉽게 스위스 증명서로 변환 신청할 수 있어 다중이용시설에 불편함이 없다. 또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 유튜브를 통해 최근 여행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빙하특급(Glacier Express)을 타고 체르마트부터 생모리츠까지 여행하는 영상 콘텐츠로 미리 스위스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11월11일부터 12월11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만날 수 있다 / 스위스정부관광청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스위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