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마켓 대상 'Redefining MICE Global' 캠페인
'한 섬에 한 개의 리조트' 소규모 인센티브 적합

몰디브관광청이 MICE 여행지로 발돋움하기 위한 'Redefining MICE Global'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몰디브관광청
몰디브관광청이 MICE 여행지로 발돋움하기 위한 'Redefining MICE Global'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몰디브관광청

몰디브가 MICE 여행지로 자리매김한다. 주요 마켓을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 'Redefining MICE Global'을 진행하며 웰니스 테마 MICE 여행지로서의 면모를 알렸다. 

몰디브는 '한 섬에 한 개의 리조트'를 콘셉트로 럭셔리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 소규모 인센티브 투어에 특화된 여행지로, 프라이빗하게 휴양을 즐기는 차별화된 여행을 선보인다. 올해 초부터 진행된 ‘I’m Vaccinated’ 캠페인으로 몰디브 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이 백신 접종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떠날 수 있다.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인센티브 투어 경험을 선사한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빛 바다 위 수중 보드룸에서 회의를 한 후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격식 없는 미팅을 원한다면 야자수 아래 새하얀 백사장을 이용해도 좋다. 아담한 크기의 수영장을 품은 독채 빌라도 많으며, 몰디브의 푸른 우림을 느낄 수 있는 비치 빌라도 이색적이다. 해양 액티비티도 빼놓을 수 없다. 거대 만타레이 가오리와 함께하는 스노클링과 각종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 성지로도 유명하다.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 해변가 프로젝터 영화 관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몰디브관광청은 10~11월 'Redefining MICE Glob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요 시장에 매체 광고를 진행했다. 본청에서 주요 파트너를 초대해 행사를 열었으며, SNS와 유튜브에 몰디브의 매력을 알리는 콘텐츠도 업로드 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