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이화여대 학생들과 세운 MZ세대 전략은?
노랑풍선, 이화여대 학생들과 세운 MZ세대 전략은?
  • 손고은 기자
  • 승인 2021.11.26 0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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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25일부터 4주 간 산학협력 프로젝트
24일, 최종발표 및 상장‧상금 수여식 개최

 

노랑풍선이 이화여자대학교와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지난 24일 최종 발표회를 개최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이화여자대학교와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지난 24일 최종 발표회를 개최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이화여자대학교와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발표회를 지난 24일 열었다. 

노랑풍선은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의 미래 고객인 MZ 세대를 겨냥한 전략적 접근의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하고 새로운 콘셉트 및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지난 6월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략학회(DECK)간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본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10월25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신규 브랜딩 전략 ▲신규 서비스 확대 전략’을 주제로 총 4개팀(20명)이 참여하여 수행했다. 

이날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 개최된 산학협력 프로젝트 최종 발표회에서는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략학회(DECK) 학생들과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각 조별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발표 후 상장과 상금이 수여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 선순환적 산학교류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안된 일부 아이디어는 면밀한 검토를 거쳐 향후 노랑풍선의 신규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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