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뷔페‧샴페인‧투고 세트 등 F&B 상품 풍성
기간 한정 객실 패키지도…라이브방송 단독 혜택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호텔업계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와인, 뷔페, 샴페인 세트는 물론 객실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준비했다. 화려한 장식 없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와 겨울의 특징을 잘 살려낸 디자인들로 이뤄졌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네이버 페이 및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4만8,000원부터 6만원(세금 포함)까지다. 특히 12월14일까지 네이버 페이를 통해 화이트 크리스마스 티라미수, 크리스마스 보물상자 초콜릿 케이크, 크리스마스 카푸치노 치즈 케이크를 사전 예약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요리를 대표하는 통칠면조 구이와 소고기 웰링턴을 비롯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치킨구이, 슬로우 로스트 립아이, 겉바속촉 삼겹살 포르게타 등 다양한 메인 요리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와  4가지의 고급 샴페인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이 2021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 더 리버사이드 호텔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에서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최고의 BEST 인기메뉴를 선정해 한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2021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대표 메뉴로는 참나무 훈연 우대갈비, 미국식 고급 시푸드 요리인 보일링 크랩, 샬롯 발사미 데클라이즈, 우나기 하코스시, 더가든키친의 시그니처 LA갈비와 로스트비프, 에스카르고 , 베이징덕, 대게, 양숄더랙은 물론 제철을 맞아 맛이 좋은 대방어 해체쇼도 제공된다. 또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과 함께 크림에일 수제 생맥주와 카스 생맥주를 타임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위트룸 /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12월24일부터 26일까지만 누릴 수 있는 '크리스마스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과 함께 샴페인에 잘 어울리는 방울 토마토, 부라타 치즈를 곁들인 ‘토마토 카프레제’ 룸서비스가 포함됐다. 특히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식사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3객실 한정으로 2박 이상 투숙 시 패션 주얼리 브랜드 ‘ERGHE(에르게)’의 댄싱 콘 네크리스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금액은 디럭스 객실 기준 28만7,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몽상클레르'에서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몽상클레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12월18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부드러운 치즈크림과 에스프레소 커피 시럽을 머금은 마스카포네 치즈,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일품인 가토 오 쇼콜라, ▲붉은 빛 스펀지에 묵직한 크림치즈를 층층이 올린 레드벨벳이다. 케이크 상단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더해져 소중한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모임의 분위기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케이크는 12월19일까지 사전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4만7,000원이다.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21 페스티브 뷔페(Festive Buffet)에서 칠면조 구이, 랍스터, 대게 등을 맛볼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2021 페스티브 뷔페(Festive Buffet)'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초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선 뷔페로 칠면조 구이와 허브 크러스트 로스트비프, 훈제 요리가 현장에서 라이브로 제공되며, 살치살 구이, 허브 양 어깨 살 등이 포함된 바비큐 요리, 대하, 랍스터 테일이 포함된 씨푸드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금,토,일요일 2주에 걸쳐서는 스페셜 메뉴가 추가로 준비된다. 해당 일자에는 홍 가리비 구이와 대하 그리고 대게의 구성이 더해지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참치 해체쇼를 통해 신선한 참치도 맛볼 수 있다. 생맥주 무제한 혜택과 함께 2인당 1병씩 산펠레그라노가 제공된다. 가격은 9만5,000원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사계절 온수풀 인피니티풀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7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씨메르 겨울 시즌 단독 특가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스파 ‘씨메르’에서 럭셔리한 겨울 스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아쿠아 스파권(아쿠아 스파+찜질 통합권)과 베스로브 이용권, 1시간 추가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씨메르 무료 음료 1잔 혜택도 포함했다. 이번 '씨메르 겨울 시즌 단독 특가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8일부터 내년 2월2일까지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