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항공(NWA)은 자사의 항공권 판매대리점을 대상으로 15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순금반지 증정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노스웨스트항공 NW300 서울-디트로이트 구간에 한해 실시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 4매를 판매하는 대리점에 순금반지 1돈씩을 증정하고 있다.
이미 지난달부터 오는 5월말까지 「동반자 무료 여행프로그램」 및 「50%보너스 마일」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노스웨스트항공은 이번에 순금반지증정 사은행사를 추가함으로써 판촉행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노스웨스트 측은 이미 지난해 11월부터 태평양구간 일등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 판매대리점을 대상으로 순금반지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있는데 반응이 좋아 이번에 다시 서울-디트로이트구간에 한해 이코노미클래스까지 그 혜택을 넓히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울-디트로이트를 경유해 미국을 여행하는 승객은 50% 보너스 마일 혜택과 함께 동반자용 무료항공권을 제공받게 되며 이 구간을 거쳐 뉴욕까지 왕복여행하면 동남아지역 무료항공권도 추가로 얻게 된다.
노스웨스트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관련 『대리점들은 고객에 만족을 줄 수 있음은 물론 티켓판매에 따른 수수료와 함께 순금반지를 받게되니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항공권 판매 담당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후원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