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내용은 ▲대리점 카운터직원을 대상으로 한 세일즈 컨테스트와 ▲판매실적 우수대리점 인센티브 제공 및 일등석 승객대상 국내선 무료항공권 제공 등 3가지이며 행사기간 중 발권 및 탑승 분을 집계해 포상하게 된다.
「세일즈 컨테스트」는 미주·구주노선 일등석 편도 당 2점(비즈니스 석은 편도당 1점)을 배점해 1점 당 국내선 무료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하게 된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항공권 사본 및 여객예약기록(PNR)을 자신의 성명 및 전화번호를 기재해 대한항공의 담당판촉직원에게 제출해야 하는데 포상으로 받은 항공권은 대리점직원은 물론 직계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주노선 일등석 및 비즈니스클래스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우수대리점 인센티브」제도는 행사기간 중 네트가격으로 판매액 1만달러이상의 실적을 올린 대리점에게 판매액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의 항공권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