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키니혼투어리스트사는 환경문제를 테마로 한 패키지 해외여행상품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개시했다.
27일 한국관광공사 도쿄지사에 따르면 긴키니혼투어리스트사는 오는 9월에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제 5회 세계호소회의에 적극적인 지지를 표명하며 동회 의에 참가할 수 있는 기업과 행정의 환경문제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2개 코스와 일반여행자 대상의 1개 코스의 투어를 모집 중에 있다는 것이다.
호소회으 참가를 중심으로 한 전문가 대상 투어는 12일간으로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의 A코스와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헝가리 스웨덴의 B코스가 있으며 스위스 쥬리히에서 자연 살리기 공사를 시찰하기도 하고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공업단지의 폐기물 처리 시스템을 견학하기도 한다.
[동정]이영일 회장등 접견
한명석, 한국 일반여행자 협회 회장은 지난 26일 한국관광호텔지배인협회 이영일 회장등 신임화장단 6명의 예방을 받고 상호 협조방안등을 논의했다.
가,관광산업시찰, 설영기, 대한여행사 사장은 지난 20일 캐나다를 방문해 관광산업 시찰 및 현지 관광업계 관계자와의 업무협의를 마치고 26일 귀국했다.
관철동으로 이전, 유기만, 스마일 관광회장은 본사 사무실을 종로구 관철동 32-7 계원빌딩 3층으로 이전했다. 737-5111
일본랜드사 개설, 박살철 전일본여행 대표는 일본랜드 오퍼레이터사를 개설하고 다음달부터 본젹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전일본여행은 일본 국제통운여행사와 송객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관광객의 현지수배등을 전담하게 된다. 서울시 중구 다동 92번지 다동빌딩 1006호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