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홈 어슈어런스캄파니(AHA·한국지사장 월리엄 어이 쥬디)는 지난 18일 코리아나 호텔 로얄룸에서 한국에서 최초로 시행되는 전 세계 24시간 긴급 한국어 지원 서비스 실시에 따른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여행업계 관계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는데 AHA는 해외여행자들의 언어 소통문제로 인한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수신자 부담전화로 한국어 긴급 지원서비스를 실시하는 방안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했다.
AHA는 해외여행보험 업계에서 국내 판촉활동의 우위와 함께 해외 지사망 등을 폭넓게 확보하고 있어 對고객 뿐만 아니라 여행업계에 대한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